본문 바로가기
안전화/브랜드 안전화

절연안전화,절연화,네파,k2,블랙야크,한스,유니칸 절연안전화 도매제품모음

by 코리아테크 2016. 5. 31.

모든 전기을 사용하는 장치,기구들은

전류를 에너지로 하여 움직이고 작업합니다

 

전류는 전선을 통하여 이동합니다

흐르는 전류가 안전하게 가도록 전선은 절연된 피복으로 덮여 있어 안전합니다

그러나 절연이 파괴되면(피복이 상처를 입어 찢어지거나 갈라질경우,전기기구가 절연이 파괴된경우)

그틈으로 전류가 흐르게됩니다

흐르는 전류는 화재를 일으키거나 몸을 거쳐 흐르면 감전사를 당하게 됩니다

 

집에서는 이런 누전을 잡기위하여 차단할수 있는 누전차단기를 선로에 설치하여

이상이 있을경우 차단합니다

그러나 사람은 차단기를 설치할수 없어서 절연재질의 장갑,장화,안전화,안전모를 쓰고

작업을 하여야 이상이 없습니다

 

한국전력공사는

안전을 가장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작업을 하지 않은면 공사중지로 작업장에서 일할수 없습니다

 

 

네파 GT-26G 절연안전화

 

네파안전화는 방수및 투습기능이 우수한 NANO TEX 재질로

안전화를 만들었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네파 GT-E02 절연안전화

 

 방수및 투습기능이 우수한 NANO TEX 재질로

절연 안전화를 만들었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블랙야크 YAK -64 절연안전화

 

천연가죽과 케볼라를 혼용하여 착용감과 경량화를

만족시킨 절연 안전화입니다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네파 GT-26G 절연안전화

네파안전화는 방수및 투습기능이 우수한 NANO TEX 재질로

안전화를 만들었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ELEG2 유니칸 절연안전화

 

방수,투습및 착화감이 좋은 고에텍스 재질을 채용하였네요

14000V 에 1분간 견디고 충전전류 5mA이하의 절연 안전화이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TS6-G205 유니칸 절연안전화

 

방수,투습및 착화감이 좋은 고에텍스 재질을 채용하였네요

14000V 에 1분간 견디고 충전전류 5mA이하의 절연 안전화이네요

색상은 여름색깔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ELEG-G 유니칸 절연안전화

 

방수,투습및 착화감이 좋은 고에텍스 재질을 채용하였네요

14000V 에 1분간 견디고 충전전류 5mA이하의 절연 안전화이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UK-KOBRA 530 유니칸 절연안전화

 

초경량 절연 안전화입니다

14000V 에 1분간 견디고 충전전류 5mA이하의 절연 안전화이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전기기술자는

산업및 가정, 국가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힘의 원천입니다

 

 

HS-52NR 포커스 한스 절연안전화

 

미끄럼 방지 기능이 들어간 절연 안전화 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며 국산 제품입니다

안전화에 강한 한스에서 만들었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HS-51NR 포커스4한스 절연안전화

 

미끄럼 방지 기능이 들어간 절연 안전화 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며 국산 제품입니다

한스에서 만들었네요

색상은 가장 무난한 칼라로 현장에 잘맞는것 같아요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K2-KV 65 케이투 절연안전화

 

충격흡수 파일론 중간창을 채택하고 절연고무를 사용한

 절연 안전화 입니다

고급안전화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K2-KV 63 케이투 절연안전화

 

충격흡수 파일론 중간창을 채택하고 절연고무를 사용한 절연 안전화 입니다

4인치 절연안전화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도 볼수 있습니다

 

 

 

사춘기

모두 사춘기를 겪고 지나갔습니다

아이들 의견과

행동을 이해해 주세요

우리가 겪었던 사춘기처럼.....

 

 

한국전력 전기공사 안전용품을 모두 보시려면

아래 사진을 클릭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