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전화/방한안전화종류

동상방지 방한안전화 종류들,네파GT-36W,YAK-77,K2-58,MT-70,LEO-16N

by 코리아테크 2016. 12. 19.

겨울철

어디를 보아도 추워 보이네요

 

영하로 내려간 날

야외작업,건설현장,산업현장에서 필요한  방한 안전화를  모아 보았어요

 

눈이 오면

미끄러워서 넘어지기 쉽죠

또 영하로 온도가 떨어지니  발이 꽁꽁~

 

이런 문제점을

해결한것은 방한 안전화 입니다

 

네파 방한안전화 gt-36w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한 접이식 아이젠이 읶ㄱㅎ

아크릴 보아 원단을 사용하여

따듯함을 유지시켜 주어 겨울철에  안성맞춤인 안전화로 보여요

 

그림을 클릭하면 자세하게  볼수있어요

 


네파 방한 안전화 바닥면 모습입니다

접이식 아이젠을 설치하여

눈길,빙판길에도 미끄럼을 방지합니다

 

 

 

방한 안전화를 신고 작업할수 없는곳

눈이 많이 내려 질퍽하고

물이 많이 고인곳

눈이 많이 쌓여 있는곳

방한안전장화가 적당해 보이내요

 

대신 방한 요딩장화

 

 

색상도 고급스럽고

방한 안전화 내부에 보온성을 향상시키는 폴라 폴리스 사용하여

낮은 온도에서도 보온성을 유지하는 안전화입니다

블랙야크 방한 안전화 YAK-77

 

 

 

장기간 안전화 착용에 따른

족부 압력의 고루 분산을 가능케하는 

고기능성 스마트 폼 인솔을 적용하였고

보아털을 사용하여 따듯함을 향상시킨 안전화 이네요

휠라 방한 안전화 F 603W

 

 

 

MXGRIP 아웃솔을 적용해

충격흡수기능,냉기차단,미끄럼방지 효과가 뛰어난

방한 안전화로 소개 됩니다

보아털과 폴리스 내피원단사용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생활방수가 가능한 방한 안전화입니다

 

방한 안전화 K2-58

 

 

르까프

안전화 전문기업입니다

영하 40도 에도 균열이 생기 지않는 특수 고무를

국내최초로 방한화제 적용하였네요

보아 원단사용, 미끄럼방지를 강화한 제품이네요

방한 안전화 LS-300

 

 

쿠션기능이 우수한 안전화입니다

안전화를 만든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골프용품을 만드는업체로 

디자인및 내구성을 차별화 시킨 방한 안전화로 생각되네요

방한 안전화 -CU 방한화

 

 

아름 다운  대한민국

자랑스런 국민이 만들었습니다

 

 

 

방한 안전화로

산업현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안전화 입니다

구두처럼 신고 다닐수 있는  패션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폴리플리스 내피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확보하였네요

방한 안전화 K2-51

 

 

다이얼락 끈 묶음장치를 사용하여

겨울철 손으로 묶는 번거로움을 없앤

방한 안전화입니다

영패션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신고 다닐만한

방한안전화 같이 여겨지네요

마운티아방한안전화 MT-51W

 

 

 

방한 안전화 상단에

벨크로를 적용하여 추위를 이중으로 막아주는

방한안전화네요

따듯한 보아털을 적용하여

겨울철 방한 안전화로 적당해 보입니다

마운티아 방한 안전화 MT-70

 

 


인젝션 사출식으로 만든

방한 안전화로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는 방한 안전화 같아요

천연소가죽을 적용하고

보아털을 보온재로하여 따듯하게

신을 만한 안전화로 보입니다

추가 장점은 값이 저렴하여

한겨울 가볍게 신을 만한 방한안전화로 생각됩니다

레오파드 방한 안전화 LEO-16N

 

 

 

 

아름다운 거리 만드는일

어느 한분의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거리에 쓰레기를 버리지 않으면

아름다운 거리가 만들어지죠

 

오늘도 아름다운 거리를 만들기 위하여 고생하시는

아름다운 이웃이 있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바람을 쐬러가면

 

저녁마다 집에서 부르는 이름

행복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