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의

[우의]작업용우의 _오토바이용 우의_낚시용 우의_등산용 우의_산업현장용 우의

by 코리아테크 2013. 7. 10.

[안전 우의]작업용우의 _오토바이용 우의_낚시용 우의_등산용 우의_산업현장용 우의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올해도 국지성 호우가 예상되네요~

장마철하면 많이 생각나는게

레인코트 일명 우의죠~

요즘 우의도 패션에 많이 신경쓰여서 제작되는 것 같아요~

 

정말 우의는 생활에 아주 밀접하게 접해 있는데요~

 

퀵 배송하시는 분들이나

음식배달 하시는분들

또는 교통 경찰관

아님 바다낚시할떄도 우의를

많이 찾네요~

정말 우의 한벌 있으면 외부 일들 할떄 편할꺼 같네요~

 

또 반사띠가 부착되어 있어

안전에도 신경써서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제품명을 클릭하면 상세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GI-201 신사코트 우의-네이비

 

GI-202 매너티 우의-네이비

 

 

 

GI-955 투습용 우의 다용도

 

 

 

GI-977 작업용 안전 우의

 

 

 

 

 

GI-999 고급원단 우의 다용도

 

 

 

GI-5115 고급망사 우의(황색/청색)

 

GI-5115 고급망사 우의 (오렌지/회색)

 

 

GI-9115 고급망사 우의

 

 

GI-9119 옥스포트 형광 우의(형광색)

 

작업시 안전을 생각하는 형광우의

반사띠 부착 우의

작업할때 활동성이 좋은 우의

2013년 최신 우의 모음

 

상품 출처 -코리아테크 안전용품

 

안전용품의 메카_ 코리아테크 안전용품_일반우의_작업용우의_등산용우의_오토바이우의_산업용우의_우의파는 곳_비옷_레인코트_개인안전용품_기능성우의_배달우의_자전거우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