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스크

분진 / 미스트 / 냄새 / 흄 차단 1급 방진마스크 크린탑335V 가성비 갑

by 코리아테크 2018. 1. 18.

분진 / 미스트 / 냄새 / 흄 차단 1급 방진마스크 크린탑335V 가성비 갑

 

방진마스크는 분진등 유해물질이 발생하는 작업장에서 호흡용 보호구착용 등이 법률로 정해져 있어 종업원의 안전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방진마스크 착용이 필수적입니다.

 

방진마스크 착용은 법률로도 정해져 있습니다.(노동 안전 보건법에 의거(보호구지급 착용의무:규칙30조)

 

호흡보호구의 올바른 선택이 중요합니다. 반드시 작업현장에서는 방진마스크를 등급벼로 구분하여 사용해주세요.

 

오늘은 방진마스크 종류는 2급, 1급, 특급 으로 나눠집니다.

 

오늘은 1급 방진마스크 중에서 냄새 차단까지 하는 크린탑 방진마스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린탑 335V (걸고리형) 1급 방진마스크 입니다.

분진 / 미스트 / 냄새 / 흄 차단 마스크 입니다. 가성비 갑인 상품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장소로는 금속주물, 주조, 단조 금속흄과 냄새가 함께 발생되는 작업장에서 많이 사용하십니다. 5중 구조로 표면부직포, 외부필터, 고성능활성탄소섬유, 정전필터, 내부필터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잘 살펴보면 배기밸브와 마스크 테두리 전체에 초승달형 밀착포를 부착하여 포근한 감촉과 함께 얼굴 곡면부분과 마스크와의 기밀성을 높여주고 외부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김서림 방지와 땀을 흡수합니다.

 

또한 고성능 활성탄소섬유를 사용 유기용제 냄새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합니다.

흡배기 저항이 특히 우수하며 머리끈 길이 조절 및 탈착이간편하며 5중 구조로 다기능 초정전 복합필터를 사용 분진, 미스트, 냄새와 함께 흄도 완벽하게 길러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