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즌상품/겨울용안전용품

[네파안전화] 방한안전화 NEPA-36W 네파 아이젠 방한화

by 코리아테크 2014. 11. 20.

[네파안전화] 방한안전화 NEPA-36W 네파 신상 방한화

 

 네파 방안화 안전화

신상 출시 되어 도착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디자인인데

NEPA-36N 안전화와 비슷하지만

좀더 화려해진 것 같아요~

 

특히 눈에 들어오는 오렌지색 이쁘네요~

 

 

꺼내 본 안전화는 기대 이상으로 부드러운 털이 풍성해 보이네요

손으로 만져보니 촉감은 좋네요~^^

 

 

옆에는 지퍼타입이며 똑딱이로 되어 있네요~

 

 밑깔창만 빼고 나머지는 보아원단으로 덮여 있네요~

 

 

안전화 끈을 보니 타이거로프가 생각이나네요~

 

 

 

다른 안전화하고 다르게 아이젠이 부착되어 있네요~

눈길이나 빙판길에 최적화가 될꺼같네요~

어렸을 적에 부츠에 달려 있던 것을 신었던 기억이 어렵풋이나요~

 

 

 

겨울철 등산화로도 가능할꺼 같아요~

접이식 아이젠 부착!!

 

 

펼쳤을때 아이젠의 모습입니다.

 

겨울철에는 빙판길에 밑바닥이 미끌미끌한 신발을 신으면

넘어질수 있는데

 

겨울철전용 안전화이다 보니 밑바닥 부분도 오돌오돌 하게 처리되어

미끄러움을 최소하 하려는 모습이 엿보이네요

 

 

 

 네파안전화 NEPA_GT-41/경량 논슬립 안전화

 

 

상품명 및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네파안전화쇼핑몰

 

코리아테크 안전용품

 

 

네파안전화 도매몰

www.안전용품.net

 

 

댓글